세상 알아가기

정다혜 자연주의 출산,정다혜 결혼,정다혜 남편직업,정다혜 남편 사진

병호 2014. 10. 30. 16:52
반응형





#정다혜 자연주의 출산,정다혜 결혼,정다혜 남편직업,정다혜 남편 사진# 정다혜 집 정다혜 만삭 수영선수 정다래 정다혜 아들 정다혜 맥심화보 장미화 정다혜 몸매 임서연 정다혜남편얼굴 정다은 배우 정다혜 남편사진 정다혜결혼사진

정다혜 "자연주의 출산, 진통만 90시간"



'풀하우스' 정다혜, 두 살배기 아들 사진 공개.."진통만 90시간"...고명환 임지은 비공식 결혼식 내부공개 '부러워'...고명환·임지은, 비공개 결혼식 내부 공개..'사랑스런 키스' ...풀하우스' 정다혜, 아들 상윤 군 공개..붕어빵 모자




배우 정다혜가 자연주의 출산으로 아이를 낳았다고 밝혔다.

정다혜는 10월29일 방송된 KBS 2TV '가족의 품격-풀하우스'에서 두살배기 아들의 엄마로 관심을 한몸에 받았다.

이날 자연주의 출산으로 첫 아이를 낳았다는 정다혜는 "쉽게 말씀드리면 '생'으로 낳는거다. 자연 그대로 마취없이"라고 자연주의 출산에 대해 설명했다.

이어 정다혜는 "예정일보다 9일 늦게 나왔다"며 "진통만 90시간이었다"고 덧붙여 모두를 놀라게 했다.

또 정다혜는 아들의 사진을 깜짝 공개한 뒤 "아침에 밥을 줬는데 아들이 '엄마 고마워'라는 말을 해 너무 좋더라"며 아들바보 면모를 드러내 주위의 부러움을 사기도 했다.

한편 이날 '풀하우스'에서는 '철없는 남자, 결혼한다고 철이 들까?'를 주제로 고명환, 권재관 김경아 부부, 손준호, 박애리, 정다혜가 출연, 각각의 결혼 생활 에피소드를 공개했다. 


tenasia @tenasia_

‘풀하우스’ 정다혜, 자연주의 출산 비결 공개…“그냥 ‘생’으로 낳았다”






반응형