패션.뷰티정보

사랑스러운데이트룩,예뻐보이는코디..서울 데이트코스 경기도 데이트코스 데이트코스 추천 서울근교 데이트코스

병호 2014. 11. 11. 11:51
반응형





#사랑스러운데이트룩,예뻐보이는코디..서울 데이트코스 경기도 데이트코스 데이트코스 추천 서울근교 데이트코스#

남자친구에게 사랑받는 데이트 룩 코디 방법?


옛다무거워영화


지난주에는 많이 춥더니 어제부터 날씨가 많이 풀렸네요. ~~
이제 남친과도 야외 데이트도 해야 할 것 같은데요. ㅎㅎㅎ
데이트할 때 예뻐 보이는 코디 방법 추천해주세요.




남친과 데이트라니 부럽기만 하네요.~~~

 

그래도 아직은 바깥 날씨가 쌀쌀하니까 사랑스러우면서 보온성 있는 코디 방법 알려드릴게요.

  





니트는 사계절 모두 활용 가능한 아이템이지만,

환절기 때 코디하면 특히 좋죠ㅎㅎㅎ

쌀쌀한 날씨에는 두꺼운 니트 가디건 하나면 멋을 낸듯 안낸 듯 내추럴한 스타일링을 할 수 있습니다.

거기가 왠지 모를 보호 본능을 자극 하지요ㅋㅋㅋ

 

니트 가디건 안에 티셔츠나 프린트 원피스를 입으면 더욱 자연스럽게 연출 할 수 있습니다.

 




 

남자 친구를 위해서 운동화 데이트도 좋은 것 같아요.

심플한 느낌에 청바지와 흰색 티셔츠조금 큰 아우터를 입으면 안성 맞춤입니다.

여기서 중요한 것은 운동화인데요.

당연히 커플 운동화로~~~

이번 봄 패션은 딜리셔스 컬러가 유행될 전망이라

봄 기운 가득 담은 밝은 색 운동화로 멋을 내 보세요.

 



 

여성 만의 보호 본능을 불러 일으키는 색으로 코디해보세요.

분홍빛 코트를 추천합니다.

사실 분홍색 아무나 소화 못하죠ㅋㅋㅋ

남자 친구를 위해 도전해보세요ㅎㅎㅎ



chan-sung jeon @k5178039

여성스러움 매력이 가득한 원피스입니다 가디건,자켓등 같이 레이어드 하기좋아요 데이트룩으로 좋은 원피스 예요 색상 :블랙 사이즈 :FREE ...






반응형